인터넷 정보상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거제도는 모래알만큼이나 많은 남해안의 섬 중에 가장 크고 넓다. 국내의 날고 기는 조선소들이 있는곳이며, 인근 60개의 크고 작은 섬들도 밀집되어 있어 관광하기 좋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입니다. 하지만 그곳이 섬이라 하는 사실을 실감하려면, 적잖은 행동반경이 필요합니다.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을 참고하시어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란다. 여행코스는 글 제일 하단에 있습니다.

    1.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거제씨월드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첫번째, 국내에서 처음으로 돌핀&벨루가 인카운터를 선보이는 거제씨월드에서는 인간과 돌고래와의 악수, 안기, 수영하기, 먹이주기 등 체험.교육.치유 등을 목적으로 하는 상호작용적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요. 현재 서로 다른 종의 큰돌고래 16마리, 흰돌고래 4마리 등 총 20마리가 생활하고 있는 수조는 유럽해양포유동물협회 큰돌고래 사육에 대한 표준지침’에 의해 설계됐습니다. 특히나 돌고래 사양.훈련.보존 등에 대한 전문화와 고도화를 통해 국내의 타 수족관, 돌고래 체험시설 등과는 차별화 시켜 해양동물에 대한 복지와 보전을 위한 최상의 영양관리와 수질관리, 건강관리 시스템을 유지하는데 힘쓰고 있어요.

    2.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거가대교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두번째, 국내 최대, 세계 최초, 세계 최고의 토목 기술의 집합체인 거가대교가 2004 12월 착공해서 6년간의 공사기간을 거쳐 2010 12 13일 개통했습니다. 거가대교는 경남 거제시 장목면 유호리에서 부산광역시 강서구 천성동 가덕도를 잇는 다리로서 총 길이 8.2㎞의 왕복 4차선 도로로 2개의 사장교(4.5㎞)의 해저침매터널(3.7㎞)뉘어져 있습니다. FAST TRACK방식(설계와 시공을 병행하는 기법)을 이용해서 건설되었고, 침매터널은 48m 수심을 포함 5가지 세계신기록을 세웠다.

    3.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외도 보타니아(밖섬, 조라도)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세번째, 거제도와 4㎞ 정도 떨어져 있는 외도는 지리적 여건에도 불구하고 물이 풍부하고 기후가 온난하고, 강우량이 많아서 여러 가지 난대 및 열대성 식물이 자라고 있으며, 맑고 푸른 바다에 둘러싸여 거제해금강, 홍도, 대마도 등을 관망할 수 있습니다. 1969년부터 소유자 (고)이창호, 최호숙 부부가 145,002㎡의 부지에 희귀 아열대 식물 740여 종과 리스하우스 등 7동의 편의시설을 설치하였으며, 1년 내내 꽃이 지지 않는 곳으로, 지중해의 어느 한 해변을 옮겨 놓은 듯 이국적인 모습의 건물과 조경으로 가꾸어져 있습니다.

    4.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공곶이 & 내도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네번째, 거제시의 동남쪽에 위치하며 와현해수욕장 너머, 예구마을에서도 능선을 하나 더 넘어 산비탈에서 서면 마치 산 뒤에 숨어 있는 공곶이가 보이고, 맞은편에 내도가 자리 잡고 있으며, 저 멀리 해금강이 보입니다. 지명은 지형이 궁둥이처럼 툭 튀어나왔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고, 1957년 강명식, 지상악 노부부의 정성과 땀으로 산비탈에 16,000㎡ 되는 밭을 일궈 동백과 수선화, 종려나무 등을 삽과 곡괭이로 수십 년 간 만들었습니다. 봄이 오면 빨간 동백꽃과 노란 수선화가 장관을 이루어 아름다운 자연농원 공곶이라 하는 입소문을 타고 전해여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발길을 찾는 숨은 명소가 되었습니다.

    5.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학동 흑진주 몽돌해변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다섯번째, 해변 면적은 3만㎢, 길이는 1.2, 폭은 50m로 거제도 남쪽에 위치합니다. 흑진주 같은 검은 몽돌로 이루어진 해변으로 전국에서도 손꼽힌다. 남해안의 맑고 깨끗한 물이 파도쳐서 몽돌을 굴리며 자글자글 아름다운 소리를 내고, 이는 우리나라 자연의 소리 100선에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해안을 따라 발 지압을 하며 걸으면 노자산, 가라산의 능선이 부드럽게 다가오고, 코앞에 펼쳐진 야생 동백림 군락지에서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팔색조의 울음소리가 귓가를 간질입니다.

    6.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거제 해금강 (일명 갈곶도, 갈도)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섯번째, 해금강마을 남쪽 약500m 해상에 위치한 무인도로, 지형이 칡뿌리가 뻗어 내린 형상을 하고 있다고 해서 붙인 갈도(葛島)보다는 바다의 금강산을 뜻하는 해금강이라고 널리 부르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40곳의 명승 가운데 강원도 강릉시 명주 청학동의 소금강에 이어 두 번째로 1971 3 23일 명승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면적 121,488, 높이 116m, 67.3m로 한 송이 부용(연꽃)이 피어 있는 것 같기도 하며, 3개의 봉우리가 조화를 이뤄 신선 같다고 해서 ‘삼신봉’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7.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거제도 포로 수용소 유적공원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일곱번째, 1950년 6 25일 새벽 4, 북한군의 남침으로 시작된 한국전쟁으로 수많은 포로들이 생겼고, 이들을 수용하기 위한 장소가 필요해서 1951년부터 거제도 고현, 수월지구를 중심으로 포로수용소가 설치되었습니다. 인민군 15, 중국군 2만 등 최대 17 3천 명의 포로를 수용하였고, 그 중 300여 명의 여자 포로도 있었습니다. 거제도 포로수용소는 1983 12 20일 경상남도 문화재 자료 제99호로 지정, 보호되고 있으며, 지금은 일부 잔존 건물과 당시 포로들의 생활상, 막사, 사진, 의복 등 생생한 자료와 기록물들을 바탕으로 거제도포로수용소유적공원으로 다시 태어나 전쟁역사의 산 교육장 및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조성되었습니다.

    8.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바람의 언덕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덟번째, 해금강 가는 길 왼쪽으로 내려가면 도장포 마을이 나오고, 그 마을 북쪽에 자리 잡은 곳이 바로 바람의 언덕입니다. 원래의 지명은 띠밭늘’로 불렸으나, 2002년부터 바람의 언덕’으로 바뀌어 불리고 있습니다. 언덕에서 바다를 바라보면 한 없이 넓고, 고즈넉하고, 시원한 바람이 상쾌함을 선사합니다. 여기서 보이는 것들은 하나같이 지루하지 않은 한가함을 입었습니다.섬도, 등대도, 유람선도, 바람마저도 한가해 보입니다. 짊어진 마음의 짐을 바다에 던지거나 바람에 날려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9.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동백섬 지심도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아홉번째, 일운면 지세포 동쪽 6㎞ 지점에 위치하고 있고, 남북이 긴 사각형 모양으로 하늘에서 내려다본 섬의 모양이마음 심()’자를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장승포 동백섬 지심도 터미널에서 도선으로 15분 거리에 있고, 섬 전체가 거의 동백나무로 뒤덮여 있습니다. 남쪽 해안에 해식애가 발달해 있고, 면적은 0.36, 해안선은 3.7m입니다. 희귀종인 거제풍란을 비롯해서 후박나무, 소나무 등의 식물이 자생하고 있으며, 섬에서 동백나무 터널을 따라 산책을 즐길 수 있고, 낚시 체험관광, 그늘나무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홍포해안비경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마지막, 여차 해변을 따라 명사해수욕장으로 향하게 되면 대병대도와 소병대도 등 크고 작은 섬들이 푸른 물결 위로 춤을 추듯 나타나고, 해안 절벽의 아름다움에 감탄을 금치 못합니다. 비포장길이 다소 있지만 아름다운 비경을 바라보노라면 금세 잊힌다. 기존의 전망대 한 곳 외에 2019년 대한민국 테마여행 10(핵심관광지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 전망대 한 곳이 추가되어 특색 있는 디자인의 시설을 조성해서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행 코스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함께 보면 좋은 정보

     

    단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지도 첨부)

    자연 경관이 아주 뛰어나 예부터 단양팔경으로 아주 유명하며 거기에 더해서 단양제2팔경과 여러가지 관광지와 문화재, 온달 드라마 세트장이 있어 가족과 여행하기에 정말 좋은 충북 단양인데

    cemetery7.com

     

    담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최신정보, 여행코스)

    담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을 보시고 담양 여행에 큰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역사 천년, 미래 천년, "대숲맑은 생태도시" 담양, 대나무의 고장 담양은 1018년 고려 현종 9년, 담양(潭陽)으로 명

    cemetery7.com

     

    속초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알아보기! (추천코스 포함)

    강원도 속초 언제부턴가 우리에게는 익숙해진 지명 영화나 드라마에도 많이 나오는 지역 입니다. 관광지가 많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여행지 입니다. 속초는 우리나라 강원도 동해안 북부

    cemetery7.com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