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정보상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대체로 대통령 꿈은 대부분 길몽이라고들 합니다, 대통령과 만난꿈 부터 대통령에게 상을 받는꿈, 자기가 대통령이 되는 꿈 등등 대통령 꿈을 꾸셧다면 대통령 꿈해몽 보시고 꿈해몽 풀이 해보시길 바래요.

    1.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이 자신의 집을 방문하겠다고 약속한 꿈

    대통령 꿈해몽 첫번째, 진행하던 일의 명예나 권리를 보장 받게 되어 일의 진행이 순조롭게 될 징조인데요.

    2.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과 함께 술을 마시는 꿈

    대통령 꿈해몽 두번째, 주변에서 도움을 받게 되고 귀인으로부터 운이 트이게 되고 중요한 일들을 맡게되어 권력과 재물, 명예를 함께 얻게 돼요.

    3.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에게 음식과 술을 대접한 꿈

    대통령 꿈해몽 세번째, 준비하던 시험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되고, 원하던 바를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해요.

    4.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이 시찰하는 꿈

    대통령 꿈해몽 네번째, 대통령이 시찰하는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해요.

    5.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에게 인사를 하는 꿈

    대통령 꿈해몽 다섯번째, 머지않아 기쁜 소식이 찾아올 징조이고 금의환향, 부귀공명 등을 암시해요. 직장인은 승진을 한 경우 혹은 중요한 직무를 부여받게 될 징조이고, 많은 사람들로부터 실력과 공로를 인정받게 될 것을 암시해요. 로또를 사도 괜찮습니다.

    6.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의 초상화가 보이는 꿈

    대통령 꿈해몽 여섯번째, 뜻밖에 실력자나 귀인을 만나 지도와 도움을 받습니다. 상봉, 행운이 찾아옵니다.

    7.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과 정치문제로 대화하는 꿈

    대통령 꿈해몽 일곱번째, 나의 구상과 생각을 자신의 상사와 윗사람에게 보고를 해야 할일이 분명히 발생하게 돼요.

    8.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대통령 꿈해몽 여덟번째, 귀인이나 실력자의 도움으로 소망하던 바를 이룰 수 있게 되고 복권이나 추첨에 당첨되어 뜻밖의 횡재로 큰돈을 만지게 될 것을 암시해요. 이 꿈을 꾸고 복권에 당첨된 사람이 많아요. 로또를 사세요.

    9.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이 명함을 주는 꿈

    대통령 꿈해몽 아홉번째, 대통령이 명함을 주는 꿈은, 합격, 승진, 취직 등의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해요.

    10.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 임금 등 아주 높은 신분에게 명함을 받는 꿈

    대통령 꿈해몽 열번째, 취직을 하게 되거나 승진을 하게 될 것이며 통과해야 할 어떤 관문에 합격하게 되리라 봐요. 그리고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 꿈해몽

    11. 대통령 꿈해몽 - 말을타고 다니는 꿈

    대통령 꿈해몽 열한번째, 내가 평상시 갖고 있었던 소원과 소망들이 이루어지게 돼요. 시험결과를 기다리는 사람은 합격으로 취직을 원하는 사람은 취업을 하게 되고 금전의 이득을 보게돼요.

    12.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이 웃는 꿈

    대통령 꿈해몽 열두번째, 귀인과 조력자의 도움을 받게 되며 마음의 평안함이 찾아오게 됨을 의미해요.

    13.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에게 선물받는 꿈

    대통령 꿈해몽 열세번째, 대통령이 꿈에 나오는 것은 대부분 길몽인데요. 또한 그에게서 선물을 받는다는 것은 최고의 상황으로 볼 수 있어요. 일단 복권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절대자에게 선물이 올 수도 있어요.

    14.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께 보리밥을 진상하는 꿈

    대통령 꿈해몽 열네번째, 직무수행상 자신의 능력 또는 실력이 부족함을 뜻해요.

    15. 대통령 꿈해몽 - 내가 대통령에게 밥상을 차리는 꿈

    대통령 꿈해몽 열다섯번째, 내가 본 시험이나 문서에 합격을 하게되거나 작품이 공모전에 뽑히게 될수 있어요.

    16.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 만나는 꿈

    대통령 꿈해몽 열여섯번째, 대통령 만나는 꿈은 길몽인데요. 이런 꿈을 꾸는 사람은 상당수 좋은 방향으로 일이 흘러가게 돼요. 복권에 당첨된 경우도 있고, 최고 권위자와 인연이 닿게 되는 일이 많이 있다고 해요.

    17. 대통령 꿈해몽 - 많은 군중들과 대통령을 환영한 꿈

    대통령 꿈해몽 열일곱번째, 기분좋은 일이 발생하게 될 꿈인데요

    18.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 방으로 들어가는 꿈

    대통령 꿈해몽 열여덟번째,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며 사업가라면 사업운이 상승해서 성공을 거두게 되고 직장인은 승급이나 진급을 하게 됨을 의미해요. 지금 이시기에 새로운일을 계획하고 있으면 계획대로 잘 진행되고 잘 풀릴것을 의미하며 명예와 이득을 얻게될 징조의 꿈인데요.

    19.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으로부터 책과 필기도구를 받는 꿈

    대통령 꿈해몽 열아홉번째, 윗사람의 도움을 받아 당당히 시험에 합격하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 성취하게 됩니다. 입학, 승진, 당선, 학위, 자격취득, 승리, 성공, 재물, , 여권, 비자 등의 길몽입니다.

    20. 대통령 꿈해몽 - 자신이 대통령이 되는 꿈

    대통령 꿈해몽 스무번째, 자기 자신이 특정 분야에 있어서 최고의 권위자가 된다는 것을 의미해요. 그리고 자기 자신이 소중하고 중하게 생각하는 조직에 있어서 장이 됩니다.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 꿈해몽

    21. 대통령 꿈해몽 - 외국 대통령과 함께 비행기를 타는 꿈

    대통령 꿈해몽 스물한번째, 내가 현재 몸을 담고있는 회사 규모와 비슷한 다른 회사에 스카웃되어져 이직을 할수 있어요.

    22.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에게 사인을 받는 꿈

    대통령 꿈해몽 스물두번째, 대통령에게 사인을 받는 꿈은, 거래나 투자, 계약, 협상 등이 차질 없이 진행된다는 것을 암시해요.

    23. 대통령 꿈해몽 - 땅속에서 대통령 도장을 캐내는 꿈

    대통령 꿈해몽 스물세번째, 운수 대통한 경우 혹은 대업을 완수할 능력, 권리가 주어져요.

    24.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이 방 안에 앉아 있는 꿈

    대통령 꿈해몽 스물네번째,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발생하게 되고 슬하에 서광이 비치게 돼요. 귀인, 재물이 있습니다.

    25.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이 내 이름을 부르는 꿈

    대통령 꿈해몽 스물다섯번째, 대통령이 나의 이름을 불러주는 꿈은, 주로 본인의 오래된 목표나 목적 등을 달성하며, 본인에게 큰 힘이 되어주는 협력자, 반려자 등을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해요.

    26.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이나 정부고관이 죽어 국장 행렬을 구경한 꿈

    대통령 꿈해몽 스물여섯번째, 생애 최고의 명예가 될 일과 부딪히게 돼요.

    27.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과 포옹하는 꿈

    대통령 꿈해몽 스물일곱번째,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으면 좋은결과가 있을것으로 원하던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고 시험을 앞두고 있으면 시험에 합격운이 따르며 좋은일이 계속하여 들어오게 되는 의미로 해석돼요.

    28. 대통령 꿈해몽 - 임금이 내리는 사약을 먹고 죽는 꿈

    대통령 꿈해몽 스물여덟번째, 최고의 명예와 권리 등이 주어지며 영귀해집니다.

    29.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이 집을 방문해서 다녀간 꿈

    대통령 꿈해몽 스물아홉번째, 직장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될 꿈인데요

    30. 대통령 꿈해몽 - 현직 대통령꿈

    대통령 꿈해몽 서른번째, 주변사람들과의 대인관계가 좋아지며 평상시에 본인이 좋아하던 존경하던 사람과 좋은 관계로 발전되게 됨을 의미하며 그 사람의 도움으로 인해 사업을 동업하다 보면 큰 이득을 얻게됨을 의미하는 꿈인데요.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 꿈해몽

    31.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에게 절하는 꿈

    대통령 꿈해몽 서른한번째, 지위가 좋아지고 하는 일이 잘 될 꿈인데요.

    32.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선거에 본인이 당선된 꿈

    대통령 꿈해몽 서른두번째, 명예가 올라가소 권력이 발생하게 되거나, 시험 합격이나 승진을 하게 될 꿈인데요

    33.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이 사망하는 꿈

    대통령 꿈해몽 서른세번째, 드디어 자신이 노력한 분야에 대하여 한 단계 더욱 성장함을 의미해요. 따라서 기존에 잘해왔던 일에 대하여 집착하지 않고 새롭게 도전하는 마음으로 할 경우 분명 일 등이 잘풀어 질 수 있음을 의미해요.

    34.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에게 훈장을 받는 꿈

    대통령 꿈해몽 서른네번째, 집안에 큰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징조이며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예기치 않은곳에서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직장인이라면 승진이나 진급을 하게 되고 사회적으로 명예를 얻게될 징조의 꿈으로 해석돼요.

    35.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과 함께 걸어가는 꿈

    대통령 꿈해몽 서른다섯번째, 나란히 걸어가는 꿈은 자신이 동등한 위치에 있음을 뜻하는 꿈인데요. 평상시에 본인이 존경한 경우 혹은 선망의 대상이었던 사람과 같이 일을 할 기회를 갖게 될 수 있어요.

    36.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에게 쌀밥을 지어 대접하는 꿈 해몽

    대통령 꿈해몽 서른여섯번째, 오랜기간 노력해서 준비한 시험이 합격하게 되거나 자기자신이 정성껏 준비한 제품이나 작품이 인정 받게 된다

    37. 대통령 꿈해몽 - 세종대왕이 나타나서 웃는 꿈

    대통령 꿈해몽 서른일곱번째,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있고 마음먹은 대로 풀리게 되며, 귀인, 승진, 출세, 당선 등이 있습니다.

    38. 대통령 꿈해몽 - 용이 대궐이나 대통령의 집무실로 들어가는 꿈

    대통령 꿈해몽 서른여덟번째, 한 국가의 통치자가 되어 국운을 창출하고 민족정기를 되살리고 국민의 복리를 향상하며 국가를 보위해서 훌륭한 통치자가 되는 길몽입니다. 명예,자격취득, 승리, 성공, 취직, 승진, 당선, 합격, 학위, 결합, 약속, 합의, 부귀공명, 입신출세 등이 있습니다.

    39.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이 병원에 가는 꿈

    대통령 꿈해몽 서른아홉번째, 건강에 나빠져서 좋지 못한 꿈으로 건강관리 주의해야 되는 꿈입니다.

    40. 대통령 꿈해몽 - 본인이 영부인이 되는 꿈

    대통령 꿈해몽 마흔번째, 이 꿈도 대통령 되는 꿈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는데 이 꿈은 명예운과 출세 이쪽으로 해석이 되어진다고 해요.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 꿈해몽

    41.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에게 자신이 경의를 표하는 꿈

    대통령 꿈해몽 마흔한번째, 자신을 존중하고 사랑함을 의미해요. 신뢰할 사람이 있다는 것은 그만큼 행복한 일인데요.

    42. 대통령 꿈해몽 - 대통령 만나는꿈

    대통령 꿈해몽 마흔두번째, 자신의 능력을 발휘 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는 것으로 예술가는 평판이 좋아지거나 유명해질 수 있어요. 그리고 자신이 속한 단체나 직장에서 높은 자리를 맡게 될 징조인데요.

    43. 대통령 꿈해몽 - 미국대통령 꿈

    대통령 꿈해몽 마지막, 오바마와 같이 나라와 상관없이 덕망이 높고 자신이 좋아하는 국가 지도자가 꿈에 나오는 것은 자신의 명예나 직급이 상승하는 행운이 찾아 올 좋은 의미가 있어요.

    함께 보면 좋은 정보

     

    똥 꿈해몽 41가지 알아보자! (흉몽, 길몽)

    똥꿈을 꾸면 좋은일이 생기거나 돈이 들어온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꿈은 무의식의 반영이라고 일컬어 지는 만큼 사람 수만큼 다양한 꿈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길몽이든 흉몽이든 꿈풀이를

    cemetery7.com

     

    죽는 꿈해몽 43가지 알아보자! (길몽, 흉몽)

    죽는 꿈이라고 하게되면 일단 좋은 길몽일 확률이 아주 높아요. 또한 죽는 꿈에는 정말 다양하고 많은 꿈들이 있습니다. 내가 죽는 꿈, 가족이 죽는 꿈, 애인이 죽는 꿈, 조상이 죽는 꿈 등등 여

    cemetery7.com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 꿈해몽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