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정보상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똥꿈을 꾸면 좋은일이 생기거나 돈이 들어온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꿈은 무의식의 반영이라고 일컬어 지는 만큼 사람 수만큼 다양한 꿈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길몽이든 흉몽이든 꿈풀이를 해봐야겠죠? 하지만 꿈속에 나오는 어떤 상징물은 그 의미가 일정하게 풀이되기도 합니다. 똥은 주로 더럽게 생각하기 마련입니다. 우리 조상들은 똥차를 보면 그날 운이 좋다던지 똥꿈을 꾸면 돈이 생긴다고 여기는 것 처럼 나쁜일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위한 이야기를 많이 만들어 낸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1. 똥 꿈해몽 - 똥 밟는 꿈

    똥 꿈해몽 첫번째, 지나가다가 우연히 똥을 밟는 꿈을 꾸셨으면 생각도 못한 행운이 따라온다는 의미입니다, 근데 밟은 똥을 닦으시면 행운이 좀 줄어든다는 뜻입니다

    2. 똥 꿈해몽 - 똥파리가 음식에 앉아 있는 꿈

    똥 꿈해몽 두번째, 자신이 전염병에 걸리게 되거나 병원에 입원하게 될 좋지 않은꿈이라고 해요.

    3. 똥 꿈해몽 - 얼굴에 똥칠 하는 꿈

    똥 꿈해몽 세번째, 이 꿈은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일의 손실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4. 똥 꿈해몽 - 똥을 먹다가 뱉어내는 꿈

    똥 꿈해몽 네번째, 나쁘던 컨디션이 좋아집니다. 똥을 먹는 꿈은 심신이 피로해질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똥을 뱉지 않았다면 체력이 떨어지고 건강에 이상이 샐길 꿈입니다.

    5. 똥 꿈해몽 - 똥통에 빠지는 꿈

    똥 꿈해몽 다섯번째, 똥통에 빠지는 꿈은 아주 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리더가 되어 팀원들을 이끌 일이 생기게 되며 이 일로 인해 일이 잘 풀리어 성공을 하며 재물 또한 늘어나는 꿈이라고 합니다. 복권을 사는 것도 추천합니다.

    똥 꿈해몽
    똥 꿈해몽

    6. 똥 꿈해몽 - 파란색 똥 꿈

    똥 꿈해몽 여섯번째, 파란색 똥 꿈은, 본인의 잘못된 언행으로 인해, 많은 사람의 구설에 오르내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7. 똥 꿈해몽 - 빨간색 똥 꿈

    똥 꿈해몽 일곱번째, 빨간색 똥 꿈은, 주로 연애운, 결혼운 등이 상승하거나, 많은 사업, , 프로젝트 등에서 성공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8. 똥 꿈해몽 - 황금색 똥 꿈

    똥 꿈해몽 여덟번째, 황금색 똥 꿈은, 본인이 엄청난 당첨금의 복권에 당첨이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대길몽이므로, 복권을 구매해보는 편이 좋아요.

    9. 똥 꿈해몽 - 큰 저수지에 똥이 가득한 꿈

    똥 꿈해몽 아홉번째, 신의 도움으로 일확천금이 생기고 영세업에서 대기업으로 등극하게 됩니다.

    10. 똥 꿈해몽 - 남의 집에서 똥을 수거하는 꿈

    똥 꿈해몽 열번째, 재난을 면하게 됩니다. 차로 인하여 자신의 집에 똥, 오줌이 흘러 들어오면 횡재를 하게 됩니다.

    11. 똥 꿈해몽 - 자동차에 똥이 있는 꿈

    똥 꿈해몽 열한번째, 자신이 하는 일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고 효율이 떨어지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경제적으로도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12. 똥 꿈해몽 - 변에 피가 보이는 꿈

    똥 꿈해몽 열두번째,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13. 똥 꿈해몽 - 똥 닦는 꿈

    똥 꿈해몽 열세번째, 새로운 삶이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는 꿈으로 새직장으로 옮기게 되거나 새로운 일에 도전할 수 있는 꿈입니다.

    14. 똥 꿈해몽 - 화장실에서 설사나 변비로 고생하는 꿈

    똥 꿈해몽 열네번째, 자신이 바라던 일이 잘 풀리지 않는 등 운이 안 좋아지는 꿈입니다.

    15. 똥 꿈해몽 - 황금색 똥을 온 몸에 맞는 꿈

    똥 꿈해몽 열다섯번째, 금전이 생길 징조입니다. 커다란 재물이 찾아오고 하는 일이 수월하게 풀리는 길몽입니다.

    똥 꿈해몽
    똥 꿈해몽

    16. 똥 꿈해몽 - 똥을 전시하는 꿈

    똥 꿈해몽 열여섯번째, 자랑할 일이 생김을 상징하거나 관공서에 민원을 넣을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17. 똥 꿈해몽 - 똥 속에 노란 꽃이 피어오르는 꿈

    똥 꿈해몽 열일곱번째, 생각지도 않게 횡재수가 있어 떼돈이 들어옵니다. 재수대통입니다.

    18. 똥 꿈해몽 - 자신이 싼 똥냄새가 향기로웠던 꿈

    똥 꿈해몽 열여덟번째, 기분이 좋아지는 길몽입니다. 다방면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19. 똥 꿈해몽 - 똥더미 위에 애벌레가 많이 있는꿈

    똥 꿈해몽 열아홉번째, 생산 및 식품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부자가 됩니다.

    20. 똥 꿈해몽 - 먹음직스러워 보이던 음식이 갑자기 똥으로 변하는 꿈

    똥 꿈해몽 스무번째, 자신에게 금전적인 횡재수가 찾아와 뜻하지 않았던 재물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21. 똥 꿈해몽 - 똥통에 가득 차 있던 똥물이 줄어드는 꿈

    똥 꿈해몽 스물한번째, 흉몽입니다. 가세가 기울며 재물이 줄어들고 정신적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22. 똥 꿈해몽 - 똥을 멈추지 않고 싸는 꿈

    똥 꿈해몽 스물두번째, 똥 꿈중에서 좋지 않은 꿈에 해당됩니다. 악재가 연이어 발생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부정적인 흉몽에 가까우므로 어떤 일을 하던 신중을 기하십시오.

    23. 똥 꿈해몽 - 똥차가 냄새를 풍기는 곳을 지나가는 꿈

    똥 꿈해몽 스물세번째, 어떤 기관에서 아름답지 않은 소문을 퍼뜨리거나 본인 사업이 소문나다.

    24. 똥 꿈해몽 - 막힌 변기를 청소하는 꿈.

    똥 꿈해몽 스물네번째, 곤경이나 문제를 잘 해결하고 질병에 걸리면 낫게 됨을 의미합니다.

    25. 똥 꿈해몽 - 코끼리가 똥을 많이 싼 꿈

    똥 꿈해몽 스물다섯번째, 최근까지 하던 일이 잘되어 성과가 나타나거나 횡재수가 있을 꿈의미

    똥 꿈해몽
    똥 꿈해몽

    26. 똥 꿈해몽 - 그릇마다 똥이 가득 차 있는 꿈

    똥 꿈해몽 스물여섯번째, 집안에 재산이 늘어나고 사람복이나 재물운이 집에 넘쳐 풍족한 생활을 하게 될 꿈입니다.

    27. 똥 꿈해몽 - 똥 냄새를 맡은 꿈

    똥 꿈해몽 스물일곱번째, 하는 일이 잘 풀리는 꿈입니다. 또는 자신의 일이 잘 성사되어 널리 알려지는 꿈입니다.

    28. 똥 꿈해몽 - 돼지 우리에 똥이 쌓이는 꿈.

    똥 꿈해몽 스물여덟번째, 돈을 의미하는 돼지와 똥이 함께 나타나는 꿈은 상당한 재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 , 보물, , 주식을 소유하게 되며 장사를 하면 큰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당신이 풍요로운 삶을 누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29. 똥 꿈해몽 - 똥이 가득한 변기를 치우는 꿈

    똥 꿈해몽 스물아홉번째, 재물의 손실을 야기합니다. 금전적인 여유가 없어지고 경제적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30. 똥 꿈해몽 - 이불이나 방에 똥 싸는 꿈

    똥 꿈해몽 서른번째, 자신의 실수로 인하여 큰 망신 당할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31. 똥 꿈해몽 - 바지에 똥 싸는 꿈

    똥 꿈해몽 서른한번째, 꿈에서 시원하게 변을 봤다면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그리고 만약 바지에 싼 똥을 꿈에서 버렸다면 재물이 빠져나가게 되는 것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32. 똥 꿈해몽 - 길가에 개똥이 많은 꿈

    똥 꿈해몽 서른두번째, 강아지 똥도 똥이니까 똥을 많이 본다는 것은 큰 행운을 의미합니다. 현재의 분야에서 성공하여 부와 영광을 누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33. 똥 꿈해몽 - 똥더미가 마당 여기저기에 있는 꿈.

    똥 꿈해몽 서른세번째, 여러 곳에서 재물과 돈이 쏟아져 들어옵니다. 밀린 외상값을 받게 되고 목돈이 생긴다.

    34. 똥 꿈해몽 - 똥을 참는 꿈

    똥 꿈해몽 서른네번째, 현재 해결되지 않은 일이 있어서 답답한 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가까운 미래에 일이 풀리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35. 똥 꿈해몽 - 싼 똥이 내 키보다 높은 꿈

    똥 꿈해몽 서른다섯번째, 똥을 너무 많이 싸서 내 키보다 크다면 나의 성과가 돋보이는 좋은 일이 있을 징조입니다. 만일 예술이나 창작분야에 종사하고 있다면 작품이 크게 성골 한 운세입니다.

    똥 꿈해몽
    똥 꿈해몽

    36. 똥 꿈해몽 - 강아지 똥이 나오는 꿈

    똥 꿈해몽 서른여섯번째,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꿈으로 개똥을 보거나 길에 똥이 점점 많아지는 꿈은 하던 일이 점차 번창하여서 많은 이득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목표를 달성하며 순조로우면서 부와 명예를 얻게 됩니다.

    37. 똥 꿈해몽 - 친구들과 같이 똥을 만지는 꿈

    똥 꿈해몽 서른일곱번째, 공동사업이나 공동투자로 인해 큰 이익을 보게 됩니다. 공동으로 일을 진행하여도 잡음이 없이 무탈히 잘 흘러갈 징조입니다.

    38. 똥 꿈해몽 - 산에서 똥물이 흘러 내려오는 꿈

    똥 꿈해몽 서른여덟번째,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이 번성하여 재물을 벌어들일 운세라 볼수 있습니다.

    39. 똥 꿈해몽 - 많은 사람 앞에서 똥을 싼 꿈

    똥 꿈해몽 서른아홉번째, 자신의 기분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는데요, 기분이 좋았으면 노력하는 이상의 많은 부와 성취감을 느끼지만 반대의 상황이라면 운기가 하락하는 뜻입니다.

    40. 똥 꿈해몽 - 똥을 논밭이나 밭고랑에 뿌리는 꿈

    똥 꿈해몽 마흔번째, 꿈에서 논이나 밭 등에 똥을 뿌렸다면 사업이 순조로이 진행될것을 의미합니다.

    41. 똥 꿈해몽 - 아기가 똥싸는 꿈, 아기가 똥을 만지는 꿈

    똥 꿈해몽 마지막, 바로 위에 내가 똥싸는 꿈과 마찬가지로 각종 행운을 이야기 합니다. 행운 횡재를 하게 되는데 이로 인해 큰 재물을 얻게되는 최고의 꿈중 하나 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

    능이버섯 효능 12가지 알아보기

    능이버섯 효능에 관한 내용을 알아볼게요.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능이버섯 효능을 알아두시는 데에 기여가 될 것인데요. 능이버섯 효능이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cemetery7.com

    아르기닌 효능 15가지 알아보기

    아르기닌 효능을 전달해볼게요. 이 문서를 읽어주신 분들은 아르기닌 효능을 이해하게 되실 거에요. 아르기닌 효능이 궁금하시다면 꼭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릴게요. 1. 아르기닌

    cemetery7.com

    고구마 효능 12가지 알아보기

    고구마 효능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고구마 효능을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어요. 고구마 효능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전

    cemetery7.com

    이석증 증상 및 치료법 알아보기

    이석증 증상 및 치료법에 대해서 탐구할게요 이 글을 끝까지 읽고 나면 이석증 증상 및 치료법을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인데요. 이석증 증상 및 치료법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

    cemetery7.com

    똥 꿈해몽
    똥 꿈해몽
    똥 꿈해몽
    똥 꿈해몽
    똥 꿈해몽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