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정보상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신세계는 1955년 동화백화점으로 설립되어 1985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어 매매가 개시됐습니다. 신세계 사업 영역은 백화점 사업,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화장품 제조 및 도소매 사업, 면세점 사업, 부동산 및 여객터미널 업 관광호텔업, 가구 소매업으로 세분화됐습니다. 신세계는 신세계 센트럴시티,신세계동대구복합환승센터, 신세계인터내셔널, 까사미아, 서울고속버스터미널 등을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보유했습니다.

    신세계 까사, 까사미아 40주년 기념 특별 행사

    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 까사가 까사미아 창립 40주년을 맞아 오는 4월 24일까지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합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신세계 까사의 디지털 플랫폼 ‘굳 닷컴’에서도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핫딜’ 이벤트로 ‘마테라 소 럭스 디에씨’ 구매 시 ‘프리마 침대’ 24%, ‘보에 카우치 소파’ 40%, ‘라메종 니스 라운지체어’ 40% 할인을 진행합니다. 신세계 까사는 까사미아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특별 영상을 통해 까사미아로 채울 수 있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감각적인 아이콘으로 보여줍니다. 까사미아가 제안하는 씬(scene)은 신세계 까사의 디지털 플랫폼 굳 닷컴의 가상현실(VR) 쇼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 까사 관계자는 “40년간 함께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디자인, 품질, 고객 서비스 등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신세계 주가 전망신세계 주가 전망신세계 주가 전망
    신세계 주가 전망

    신세계 면세점, 스위스 퍼펙션 단독 입점

    뷰티 브랜드 강화를 선언한 신세계 면세점이 스위스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을 오는 17일부터 명동 본점에서 면세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100% 스위스 메이드의 고품격 스킨케어 설루션을 제공하는 ‘스위스퍼펙션’의 제품들이 프리미엄 위의 프리미엄 제품을 찾는 고객들로부터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며 “신세계면세점은 앞으로도 뷰티 카테고리 리더로서 늘 변화와 새로움을 추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세계면세점은 앞서 뷰티 브랜드를 200여 개에서 240여 개로 늘리는 확대·개편 계획을 밝힌 바 있습니다.

    스위스 명품 골프웨어 필립 플레인, 신세계에 첫 매장 개장

    신세계인터내셔널은 14일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필립 플레인 골프'(사진)를 론칭하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첫 매장을 오픈합니다. 필립 플레인은 디자이너 필립 플레인이 2004년 론칭한 스위스 명품 브랜드입니다. 신세계인터내셔널이 초고가 럭셔리 골프웨어를 론칭한 것은 최근 명품과 패션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는 20~40대 영 앤 리치 골퍼들이 늘어나고 있어서다. 신세계인터내셔널은 올해 상반기 전국 핵심 상권에 필립 플레인 골프 매장을 6개 이상 열어 공격적으로 럭셔리 골프웨어 시장을 공략키로 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시중 골프웨어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밀라노 패션위크에 컬렉션을 발표하는 명품 브랜드에서 출시한 골프웨어"라며 "개성 강한 디자인이 흔하지 않은 명품을 찾는 젊은 골퍼들에게 새로운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세계 주가 전망신세계 주가 전망신세계 주가 전망
    신세계 주가 전망

    신세계인터 “올해 점유율 확대”

    신세계인터내셔널이 지난 2014년 선제적으로 프리미엄 향수 시장에 뛰어든 이후 국내 니치 향수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하며 ‘럭셔리 니치 향수 명가’로 입지를 돈독히 굳힌다는 계획입니다. 신세계인터내셔널은 고급 니치 향수와 수입 화장품을 좋아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애플리케이션 ‘에스아이 뷰티’를 따로 선보였습니다. 앱 출시 2주 만에 11만 건을 돌파했을 정도다. 신세계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대표적인 니치 향수인 딥디크와 바이레도 구매 고객 중 2030 세대 비중이 70% 이상을 차지합니다”라며 “MZ세대를 겨냥한 앱 에스아이 뷰티 신규 고객이 자사몰 에스아이 빌리지로 유입되면서 두 플랫폼 모두 경쟁력이 함께 강화되는 추세”라고 말했습니다.

    미술 경매 뛰어든 신세계

    신세계는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 '신백 라이브'와 뷰티 편집숍 '시코르' 앱 등을 활용해 마케팅과 판매를 해 왔습니다. 특히 라방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이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배너 광고 등을 유료로 진행하는 것을 검토 중입니다. 이는 e커머스들의 주요 수익 창출원이 돼 왔고, 신세계 역시 모바일 앱을 키워 부가 수익을 도모하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인터넷 경매 및 상품 중개업은 미술품 판매 사업을 염두에 둔 것입니다. 신세계는 지난해 말 미술품 경매회사인 서울옥션 지분을 매입했습니다. 신세계 관계자는 "강남점에서 지난해 8월부터 미술품을 팔았는데 월 100개씩 팔릴 정도로 호응이 높다"며 "성장세가 높은 만큼 이 부분을 확장해보기 위한 것"이라고 부연했습니다.

    신세계 주가 전망신세계 주가 전망신세계 주가 전망
    신세계 주가 전망

    쓱 닷컴 신세계 몰 리뉴얼 오픈

    SSG닷컴의 신세계백화점몰이 10개월 간의 리뉴얼을 통해 국내 최대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 도약합니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은 14일 럭셔리, 해외 패션, 생활 등 63개 신규 브랜드를 추가해 오픈합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는 백화점몰 최초·단독으로 스위스의 인기 모듈 가구 브랜드 'USM'을 소개합니다. 신세계백화점몰은 연내 럭셔리 해외 패션·화장품·생활 등 신규 브랜드 100여 개를 추가로 입점시킬 예정입니다. 화장품과 패션 장르 단독 브랜드데이도 준비했습니다. 14일부터 '에스티로더'의 대표 상품 중 하나인 '마이크로 에센스'의 점보 사이즈를 신세계백화점몰 단독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이커머스 담당 이은영 상무는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 리뉴얼을 통해 국내 최대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 도약합니다"며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온라인 시장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

     

    LG생활건강 주가 전망 (최근 근황)

    LG생활건강 은 2001년 4월 주식회사 LG화학에서 분할 신설되어 유가증권시장에 상장 됬습니다. LG생활건강 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음료 등을 제조,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 은

    cemetery7.com

     

    네이버 주가 전망 (최근근황)

    네이버 는 국내 1위 포털 서비스를 기반으로 광고, 쇼핑, 디지털 간편 결제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공공/금융 분야를 중심으로 클라우드를 비롯한 다양한 IT 인프라 및 기업향 설루션 제공을 확

    cemetery7.com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최근근황)

    삼성바이오로직스 는 삼성그룹의 계열사로 2011년 4월 설립되었으며, 국내외 제약회사의 첨단 바이오의약품을 위탁 생산하는 CMO 사업을 영위합니다. 2018년 cGMP 생산을 시작하여 2019년 말 기준 36.2

    cemetery7.com

    신세계 주가 전망
    신세계 주가 전망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